불타는 청춘에서 동안 미모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이연수는 1970년 3월 7일 서울에서 1남 3년 중 막내로 태어났다.

1980년 MBC 어린이 합창단으로 방송계에 입문하게 입문하게 되었고 1981년  MBC 어린이 드라마 <호랑이 선생님>에서 부반장으로 출연하며 연기 생활을 하게 된다.

그 당시는 <호랑이 선생님>이 어린이들에게 많은 인기가 있었고 예쁘장한 미모를 가진 이연수 역시 많은 인기를 얻게 된다. 지금의 설현 정도의 인기에 비유 될 수 있는 인기라고 할 수 있다.

방송과 여러편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는 그는 당시에는 최고의 모델로 1년 출연료가 아파트 한채 값이 되는 최고의 대우를 받았다고 한다.




그러던 그가 1993년 MBC 미니시리즈 <걸어서 하늘까지>를 마지막으로 돌연 연예계를 떠나게 된다.

그는 은퇴 이유로 연기 생활에 별로 열정이 없었고 어린 나이에 친구들도 제대로 만날 수 없고 평범하게 살 수 없는 생활에 권태를 느꼈서 평범하게 살고 싶었다고 한다.

한동안 평범한 생활을 하던 이연수는 타고난 끼를 억 누르지 못하고 2005년 다시 연예계로 복귀를 하게 된다. 


그의 출연 작품으로는 드라마 <호랑이 선생님> <무동이네 집> <걸어서 하늘까지> <슬픈 연가> <삼생이> <가시 꽃> <나만의 당신> < 천상의 약속> <불어라 미풍아> 등이 있으며 영화로는 <플라이 대디> <외톨이> <형> 등이 있다.




0 丙 己 庚

0 戌 卯 戌


卯월의 丙火는 목화통명이다. 말고 깨끗한 문학소녀의 모습이다.

卯木은 정인이다.

정인격은 정이며 인상이 좋은데 인지로 卯戌합을 하니 사회의 인정과 인기를 얻게 된다.

卯戌은 젊은 것과 늙은 것의 합이다. 춘추문예라고 한다.

卯木은 이쁘게 꾸미고 단장하는 것을 좋아한다.

십이운성으로 卯木이 욕지가 되니 어려서부터 가꾸고 꾸미고 하는 것을 좋아하게 되고 연예계통으로 빠지기 십상이다. 

정인욕지는 서너살 어린아이의 심성이다.

서너살 어린아이는 호기심도 많고, 싫증도 잘 내고, 이쁜 것도 좋아하고, 애교도 많고, 부끄러운 것도 잘 모른다. 

욕정인이 있으면 어려서부터 멋도 잘 부리고 공부 보다는 연예쪽으로 관심이 많게 된다.

戌土는 화개다. 화개는 종교나 예술계통의 인자다.

천간으로 상관이 투간하니 말 솜씨도 타고 났고 식상이 발달해서 표현력도 좋으니 방송연예로 갈 수 밖에 없는 사주다.




식신은 목소리도 이쁘고 은은한 미모다. 식신은 수수하고 은은한 미모이며 상관은 꾸미는 화려한 미모다.

丙火와 庚金이 있으면 목소리가 좋아서 노래를 잘 하게 된다.

丙戌일주는 정의로움에 불타고 신중하지 못해서 다치기 쉬운 일주다.

옛날에 마을에 나타나는 호랑이를 잡겠다고 혼자 호랑이 굴에 들어 갔다가 호랑이에게 잡혀 먹었다는 일주가 丙戌일주다.

그 만큼 정의감도 불타고 의협심도 강한데 신중하지 못한 것이 흠이다.

丙戌일주는 드러나지 않은 삶을 살아야 한다.

잘 나가다가 한번은 무너지는 일주다.

戌土에 일간 丙火와 戊土 식신이 입묘를 하게 된다.

백호에 일간과 식신이 입묘를 하게 되는 丙戌일주는 겸손해야 하고 건강에도 조심을 해야 한다.




여자사주 일지 식신은 배우자의 인연이 불안하다.

관성을 치는 것이 식상인데 식상이 혼잡 되고 일지 식신을 가지고 있으니 남자 인연이 불안하게 된다.

식상혼잡은 다방면에 능력을 가지고 있는 능력자가 되지만 남자의 사랑을 받는다는 면에서는 불리하게 된다.

재능과 애교와 미모를 다 가지고 있지만 배우자의 인연은 아쉬운 사주다.


'스타 유명인 '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그우먼 안소미  (0) 2018.04.14
이사배  (0) 2018.04.12
트와이스 쯔위  (1) 2018.04.10
다니엘 헤니  (0) 2018.04.07
야구 천재 오타니 쇼헤이  (0) 2018.04.05

+ Recent posts